•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휘닉스 평창 ‘몽블랑 씽씽 썰매’ 오픈 外

[여행 브리핑] 휘닉스 평창 ‘몽블랑 씽씽 썰매’ 오픈 外

기사승인 2020. 11. 17. 15: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본 -휘닉스 평창_몽블랑 씽씽 썰매
‘몽블랑 씽씽 썰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휘닉스 평창 ‘몽블랑 씽씽 썰매’ 오픈

강원도 평창의 휘닉스 평창이 최근 해발 1050m 몽블랑 정상에서 즐기는 ‘몽블랑 씽씽 썰매’를 오픈하고 12월 3일까지 운영한다. 관광 곤돌라를 탑승하는 사람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휘닉스 평창은 오는 12월 4일 스노우파크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날 총 5개 슬로프와 스노우빌리지 오픈을 시작으로 2021 겨울시즌의 시작을 알린다. ‘윈터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하면 스노우파크와 함께 직영 식음업장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관련 정보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사본 -2.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의 전경
곤지암리조트 제공
◇ 곤지암리조트 20/21시즌 리프트권 얼리버드 판매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20일부터 12월 3일가지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리프트권 얼리버드 판매를 진행한다. 스키시즌 오픈에 앞서 약 2주간 진행하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리프트권을 정상가 대비 30% 할인 판매한다. 판매 상품은 리프트권 4시간, 6시간권, 리프트권이 포함된 렌탈 패키지(스키/보드세트)다. 가격은 리프트권 주중 기준 4시간권 4만4000원, 6시간권 4만8000원, 렌탈 패키지상품은 주중 4시간권 기준 6만5000원 부터. 리프트권 얼리버드 판매 상품은 1인당 10매로 구매가 제한된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12월 초 개장을 목표로 개장 준비가 한창이다.

여행/ 에버랜드 '판다야 놀자' 캐릭터 포토존
에버랜드 ‘판다야 놀자’ 캐릭터 포토존/ 에버랜드 제공
◇ 에버랜드 ‘판다를 찾아라’ 이벤트

에버랜드가 아기 판다 ‘푸바오’의 생후 100일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판다를 찾아라’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에버랜드 판다월드로 향하는 정문 글로벌페어 지역에서 모바일 스탬프랠리가 진행된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아티스트 노준 작가가 함께 만든 ‘판다야 놀자’ 포토존에서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촬영하거나 NFC를 태그하면 응모 가능하다. 총 3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즉석에서 선물을 증정한다. 또 ‘판다야 놀자’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암컷 판다인 푸바오는 지난 7월 20일 에버랜드에서 국내 처음으로 태어났다. 건강하게 성장해 태어날 당시보다 몸무게는 약 30배, 몸길이는 약 3.6배 늘었다.

사본 -0_메종 글래드 제주_아날로그 제주 패키지_감귤밭
아날로그 감귤밭/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 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가 12월 31일까지 무농약 감귤 수확을 체험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조식과 함께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 수확 체험권 2장이 포함됐다.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이 가능한 감귤체험농장 겸 카페다. 감귤 수확 체험과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제주 여행 명소로 부상했다. 수확한 감귤 1kg은 포장해 가져갈 수 있다. 무료로 감귤 시식도 할 수 있다. 30일까지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 ‘코닥 펀세이버’ 1개를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15만원부터, 가족 고객(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 20만5000원부터.

소노벨 청송 플레이그라운드 인 애플팜 이미지(1) (1)
소노벨 청송 플레이그라운드 인 애플팜/ 소노호텔&리조트 제공
◇ 소노벨 청송 ‘사과 테마 가족 체험’ 패키지

경북 청송의 소노벨 청송이 12월 17일까지 ‘사과나무의 비밀’ 프로그램 이용이 포함된 ‘사과 테마 가족 체험’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과와 자연을 테마로 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사과나무의 비밀’은 지난 9월 오픈한 플레이그라운드 인 애플팜에서 진행하는 주요 프로그램으로 아빠와 자녀가 함께 사과 과수원을 탐험하는 시간을 보내는 일정이다. 솔샘온천(4인) 30% 할인권 등도 포함된다. 솔샘온천은 청송 주왕산 자락 지하 800~870m 암반에서 용출 되는 온천수다. 소노벨 청송 전 객실에서 천연 온천수를 즐길 수 있다. 또 ‘숲 속의 개인 정원’을 콘셉트로 한 노천탕도 리조트에 마련돼 있다. 패키지 가격은 8만7000원부터.

사본 -오크밸리_네이버스마트주문_루므로ROOMEURO
오크밸리 제공
◇ 오크밸리, 비대면 포장 배달 서비스 확대

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 리조트가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한 비대면 포장 배달 서비스를 확대한다. 네이버 스마트 주문은 네이버에서 출시한 비대면 포장주문 결제 서비스로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이 직접 주문부터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QR코드 스캔 또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매장 밖에서도 주문 결제가 가능하다. 오크밸리 캐주얼 레스토랑 오크뷰는 객실 내 비치된 네이버 스마트주문 QR코드를 통해 룸 서비스 주문이 가능한 ‘루므로(Roomeuro)’를 운영 중 이다. 객실에서 조리하기 어려운 모듬 바비큐부터 담백한 족발과 새콤달콤한 양념으로 입맛을 돋우는 간재미 무침 등 오크뷰 레스토랑에서 맛 볼 수 있는 메뉴들을 객실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오크뷰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겨울철 인기 메뉴 해물 모듬 어묵탕과 돈목살 묵은지찜을 네이버 스마트주문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