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트라이, 김수현 효과 ‘블랙 트라이데이’로 접속 폭주

트라이, 김수현 효과 ‘블랙 트라이데이’로 접속 폭주

기사승인 2020. 12. 03. 10: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역대 최대 판매량 기록
ㅇㅇ
제공=쌍방울
쌍방울 트라이는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한 후 진행한 ‘블랙 트라이데이’ 행사에서 온라인몰 신규 회원이 17배 증가(11월 26일 대비)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한때 트라이샵은 동시 접속자 수가 급증해 5분간 접속이 지연됐다. 정가 2만5000원의 ‘웜에버’ 발열 내의를 1000원에 한정 판매하면서 소비자들이 찾아온 덕분이다. 쌍방울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트라이샵에서 남녀 트라이 히트업 14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했다. 쌍방울이 생산하는 KF94 트라이 마스크는 해외에서 구매 문의가 쏟아졌다. 블랙 트라이데이는 쌍방울 자사몰 트라이샵에서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쌍방울 관계자는 “기온이 영하권을 맴돌면서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 겨울 내의에 집중해 높은 할인율로 구성했다”며 “웜에버와 히트업, 마스크는 할인 제품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