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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교,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인증기업 공정위원장 표창 수상

대교,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인증기업 공정위원장 표창 수상

기사승인 2020. 12. 04. 1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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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대교
교육업체 대교는 제25회 소비자의 날을 맞아 지난 3일 서울시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 인증기업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교에 따르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대교는 2009년 소비자중심경영 도입 후 인증 받았으며,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하며 지난해 6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대교는 올해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노력과 고객의 소리를 듣고 반영해 온 점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차세대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구축해 고객 가치를 제고하고 학습서비스가 고객중심으로 이뤄지도록 고객직접 결제 및 고객직접 퇴회서비스를 시행한 점과 고객 안전을 위해 제품 표시사항을 적극 개선한 부분도 인정받았다고 덧붙였다.

대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소비자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개선해나가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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