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작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이터널소울’ 홍보 모델 양세 브라더스 발탁

신작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이터널소울’ 홍보 모델 양세 브라더스 발탁

기사승인 2021. 01. 04. 16: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의 홍보 모델로 ‘양세 브라더스’를 발탁하고 TV CF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양세 브라더스’는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형제 양세형, 양세찬 듀오로, 게임의 소울풀한 재미를 보다 유머러스하게 전달하기 위해 선정됐다.

이번 홍보 모델 발탁과 함께 공개된 TV CF에서는 양세형이 자신의 유행어 바리바리 양세바리에 24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 속 전투 콘텐츠 내용을 재치 있게 녹여내 유쾌함을 선사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양세 브라더스가 라방(라이브 방송)하는 유튜버 콘셉트로 힐링을 위해 온천에 방문했지만 실상은 만둣집이었다는 코믹한 상황을 연출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은 풍부한 즐길 거리가 있는 24시간 레이드를 통해 개인 레이드, 팀 레이드, PVP를 비롯하여 최대 480명이 참여하는 GVG를 온종일 지루할 틈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탈 것 ‘로지’를 선물하고, 사전등록 달성 인원에 따라 은하석, 월광석, 금화, 영구 칭호 ‘소울대생’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의 신규 TV CF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