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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 두 번째 ‘나눔광고’, 유튜브 조회수 700만 돌파

신협 두 번째 ‘나눔광고’, 유튜브 조회수 700만 돌파

기사승인 2021. 01. 19. 1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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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 4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700만회 달성
광고와 함께 진행 중인 ‘어부바 굿즈 증정 이벤트’도 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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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 블로그 ‘당신의 행운의 7글자는 무엇인가요?’ 이벤트 이미지/제공=신협
신협중앙회(신협)는 지난달 공개한 두 번째 나눔 광고가 4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7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소상공인·시니어족·다자녀가정 등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이들을 응원하는 신협의 ‘포용금융’ 가치를 담은 것으로, ‘어부바송’ 편과 ‘행운의 7글자’ 편 두 가지로 제작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광고는 지난 18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716만9531회를 달성했다.

신협은 이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 ‘2021년의 나를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세요’와 ‘당신의 행운의 7글자는 무엇인가요’를 이달 31일까지 연장한다.

박규희 홍보본부장은 “나눔 광고는 경제 소외 계층을 직접적으로 후원하는 것은 물론, 재능 기부를 비롯한 다양한 나눔의 가치를 알리며 나눔의 생활화를 독려한다는 점에서 평생 어부바라는 신협의 금융 철학과 맞닿아 있다”며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신협의 활기찬 어부바송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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