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한은행 모바일 앱 ‘쏠(SOL)’ 접속 지연

신한은행 모바일 앱 ‘쏠(SOL)’ 접속 지연

기사승인 2021. 01. 25. 14: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akaoTalk_20210125_131444710
신한은행 모바일 앱 접속 지연 모습./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신한 쏠(SOL)’이 접속 지연되고 있다.

25일 은행권에 따르면 오전 11시께부터 현재까지 쏠 앱 실행 시 ‘서버에서 오류가 발생했다’는 문구가 뜨며 ‘접속 대기중’을 나타내고 있다.

신한은행 측은 “동시에 로그인 하는 고객 접속자수가 많은 듯 하다”면서 “현재 부서에서 최대한 빨리 조치 중”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