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C제일은행 ‘디지털 자산관리 체험 이벤트’ 실시

SC제일은행 ‘디지털 자산관리 체험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1. 01. 26. 13: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고객 여부와 관계없이 300명 선정해 PB 관련 글로벌 자산관리 상담 기회 제공
배우 조우진을 모델로 기용해 '투자전문가를 통한 자산관리'의 중요성 강조
[사진2] SC제일은행 ‘디지털 자산관리 체험 이벤트’ 실시
SC제일은행은 오는 3월 12일까지 PB고객에게만 특별하게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관리(WM) 서비스를 누구나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디지털 자산관리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코로나19 대유행 상황에서도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PB고객들에게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글로벌 시장 전망과 코로나 시대의 투자 전략을 소개하고 전담 PB와 투자전문가(Wealth Advisor)를 통해 지속적으로 차별화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벤트는 SC제일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신청자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는 SC제일은행의 기존 PB고객들에게만 제공하던 글로벌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본인이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에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SC제일은행의 투자전문가로부터 전문적인 자산관리 상담을 받게 된다.

SC제일은행은 자산관리 서비스 홍보를 위해 배우 조우진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투자는 소문이 아닌 진짜 전문가를 믿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조우진의 명품 연기가 담긴 광고 영상은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조우진과 함께 ‘글로벌 자산관리 명가, SC제일은행’의 강점을 전달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장(부행장)은 “불확실한 정보에 의존한 무분별한 투자 대신 글로벌 전문가들의 분석과 데이터에 근거한 건전한 투자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SC제일은행만의 차별화되고 검증된 글로벌 투자 솔루션과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오는 3월 말까지 새로 PB고객이 되고 3000만 원 이상의 자산관리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200명(선착순)에게 순금 1돈을 주는 ‘2021 골드코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는 2월 1일부터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적립식펀드 또는 적립식보험 상품에 20만 원 이상 새로 가입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생크림 케익을 증정하는 ‘모바일 적립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1] 글로벌 자산관리 명가 SC제일은행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