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관광공사 ‘홈설족’ 위한 랜선여행 특집관 운영 外

[여행 브리핑] 관광공사 ‘홈설족’ 위한 랜선여행 특집관 운영 外

기사승인 2021. 02. 09. 12:1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본 -(사진)설 특집관 이미지
설 특집관/ 한국관광공사 제공
◇ 한국관광공사, ‘홈설족’ 위한 랜선여행 특집관 운영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14일까지 ‘대한민국 구석구석’ 앱과 홈페이지에서 ‘홈설족’(설 연휴를 집에서 보내는 사람들)을 위한 온라인 설 특집관 ‘2021 설 프라이즈! 당신의 오감을 만족시킬 여행 모았Zip’을 운영한다. ‘전통주와 함께하는 맛있는 여행’ ‘차창 밖 겨울여행 드라이브 코스 추천’ ‘함께 여행하개! 반려견 동반 여행 50’ ‘360VR 온택트로 즐기는 여행명소‘ ‘겨울을 느껴봐! 힐링사운드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드라이브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설경·야경·한적한 수도권 드라이브 등 총 5가지 테마의 20개 드라이브 코스를 소개하고 전북 무주 덕유산, 경북 청송 얼음골 등 설경을 가상현실(VR) 콘텐츠로 선보인다.

20210208000825_0_20210208165020912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롯데관광개발 제공
◇ 제주 드림타워, CJ오쇼핑 통해 객실 패키지 상품 한정 판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오는 14일 오후 9시 35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숙박과 함께 레스토랑 및 바, K패션 전문 쇼핑몰인 ‘HAN 컬렉션’을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공항에서 약 10분 거리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국내 첫 도심형 복합리조트로 지난해 12월 18일 개장했다. 제주 최고 높이(38층 169m)와 함께 1600개의 올스위트 객실, 미슐랭 3스타 등 글로벌 셰프들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바, 제주 바다와 제주공항을 내려다보는 8층 풀데크와 국내 첫 K패션 쇼핑몰 등을 갖추고 있다.

사본 -곤지암리조트_21년 설 명절 이벤트
곤지암리조트 제공
◇ 곤지암리조트 ‘리캉스’ 프로모션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11일부터 14일까지 리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13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미니 윷놀이 키트를 제공한다. 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2021 행복하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객실 전용 채널에서는 ‘랜선 힐링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설 명절 간 오전에는 의자와 수건을 활용해 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굿모닝 스트레칭’을, 저녁에는 싱잉볼 마스터가 들려주는 연주를 통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굿나잇 싱잉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가족단위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패키지’(17만원 부터)와 액자 만들기 키트를 제공하는 ‘그림일기 패키지’(18만원 부터)도 판매한다.

사본 -휘닉스 평창_설연휴 이벤트 (3)
휘닉스 평창/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설 연휴 이벤트

휘닉스 평창이 11일부터 14일까지 ‘소띠’ 및 한복 착용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노파크 메인 어트랙션인 스노빌리지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가오리 연, 복 주머니, 소 클레이 비누 등 다양한 만들기 체험 상품(5000원)도 운영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인생샷 버스투어 혹은 야간 버스투어 참여 시 명절 소품을 활용한 사진촬영 프로그램(1인 1만원)을 운영하고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에서 팽이, 딱지 등 명절 맞이 만들기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설 연휴 ‘투고 박스’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가 설 연휴인 11일부터 14일까지 호텔 대표 레스토랑의 ‘파라다이스 고메 투고 박스’를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로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해부터 뷔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운지, 카페 등 4곳의 시그니처 메뉴를 투고박스로 선보이고 있다. 사전 전화 예약 및 정산 후 픽업 시간에 맞춰 호텔 로비 앞에 잠시 정차하면 차에서 내리지 않고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사본 -주요지점 이미지1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전경)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 켄싱턴 오픈 25주년 기념 ‘감사 기획전’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켄싱턴 오픈 25주년을 기념해 28일까지 ‘감사 기획전’을 진행한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로고가 새겨진 ‘켄싱턴 텀블러’를 선물로 제공한다. 제공 받은 텀블러를 지참하고 레스토랑 방문 시 투숙기간 동안 아메리카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각 지점별로 스카이라운지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주요 관광지 입장권 제공 등의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투숙기간은 4월 30일가지다. 패키지 가격은 7만9900원부터. 4월 30일까지다. 선착순 250객실을 대상으로 엑스비앙스의 홈에스테틱 제품을 증정한다.

오크밸리
오크밸리 제공
◇ 오크밸리, 재택근무 직장인 위한 ‘오피스’ 패키지

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 리조트가 재택근무 직장인을 위한 ‘오피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주요 근무시간인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크밸리 객실을 업무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객실 대여만 하거나 테이크아웃 도시락을 추가할 수 있다. 객실 무료 와이파이 제공도 포함된다. 오피스 패키지는 주중(일~목요일) 상품으로 추가 요금 지불 시 숙박할 수 있다. 가격은 7만9000원 부터. 5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사본 -0_메종 글래드 제주_아날로그 제주 패키지2
글랜드호텔앤리조트 제공
◇ 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제주(feat. 한라봉)’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가 16일부터 3월 30일가지 한라봉 수확 체험을 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feat. 한라봉)’ 패키지를 판매한다.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한라봉을 수확할 수 있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갖춰진 객실,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2인 조식. 아날로그 감귤밭 한라봉 수확 체험권 2장으로 구성됐다.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감귤, 한라봉 수확이 가능한 체험 농장&카페로 수확 체험과 함께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다. 수확한 한라봉 1kg은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한라봉 시식은 무료,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14만원 부터.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