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년 연속 1위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21. 02. 26. 16: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건조기 사용법을 설명하는 모습./제공=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는 2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진행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하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서비스에서 전 조사 항목에서 동종업계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고객 서비스 관련 부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면밀하게 부합해 서비스 정책을 도입·운영한 것이 오랜 기간 인정받는 원동력이 됐다”며 “국내 최고의 서비스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수리 엔지니어가 한번 방문했을 때 여러 제품을 함께 점검해주는 서비스를 연중 실시한다. 폴더블폰 고객 중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수리 엔지니어가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179개를 뒀고 서비스센터에 가지 않아도 상담할 수 있는 챗봇 서비스를 365일 24시간 운영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