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써모스, 첫 공식 패밀리 세일서 특가 상품 매진 기록

써모스, 첫 공식 패밀리 세일서 특가 상품 매진 기록

기사승인 2021. 03. 02. 14: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써모스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는 지난 달 23~26일 자체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한 패밀리 세일을 성료했다고 2일 밝혔다.

써모스에 따르면 패밀리 세일 오픈 첫날 온라인 공식몰 동시 접속자 수는 평균 대비 약 6배 이상 늘었고, 페이지뷰(PV)는 10배 이상 증가됐다. 특가 상품은 모두 매진됐다.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는 세일 시작 1시간 만에, 보온보냉 테이블 포트는 세일 시작 3시간 만에 완전 판매됐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써모스가 일상생활에서 일회용품을 줄이고, 친환경 가치소비에 동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첫 특가 행사다. 원터치 텀블러, 보온도시락 등 써모스 제품은 최대 70% 할인 판매됐다.

써모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일상에서의 친환경 에코 라이프를 독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