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국민은행, ‘KB국민팬슈머’ 2기 10일까지 모집

국민은행, ‘KB국민팬슈머’ 2기 10일까지 모집

기사승인 2021. 03. 05. 11: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리브메이트 포인트 제공…과제 수행 시 활동비도
clip20210305112227
KB국민은행은 국민은행의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2기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출범한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올해 ‘KB국민팬슈머’ 2기는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해 2000여명을 선발한다.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이다.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가 제공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과제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팬이 돼 애정 어린 조언을 해주실 적극적인 고객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