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NH투자증권, ‘나무’ 이용 고객 대상 ‘뮤직카우’ 가입 이벤트

NH투자증권, ‘나무’ 이용 고객 대상 ‘뮤직카우’ 가입 이벤트

기사승인 2021. 03. 08. 13: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NH투자증권은 모바일증권 나무(NAMUH) 고객을 대상으로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 가입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뮤직카우는 음악도 투자자산이 될 수 있다는 아이디어로 설립된 세계최초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이다. 무형자산인 음악저작권이 금융상품화되면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이용자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대중음악 저작권자로부터 매입한 저작권의 지분이 옥션을 통해 공유되고, 투자자는 이를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또한 투자자는 매입한 저작권의 지분만큼의 저작권료를 매월 받을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고객에게 새로운 투자경험을 제공하고자 오는 4월 7일까지 뮤직카우 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증권 나무 어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뮤직카우 회원을 최초 가입시, 선착순 1000명에게 뮤직카우 1만 캐시가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는 나무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NH투자증권 Digital사업기획부 관계자는 “나무 이용고객에게 새로운 투자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음악 저작권 거래라는 색다른 서비스를 소개하게 되었다”며 “향후 고객이 나무 앱을 이용하며 기존 투자자산 외에도 다양한 투자상품을 접하고, 나아가 투자까지 할 수 있도록 뮤직카우와 단계적 제휴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