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서 브랜드가치 28위 선정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서 브랜드가치 28위 선정

기사승인 2021. 04. 12. 09: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100대브랜드 선정 이미지./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12일 브랜드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전체 순위 28위, 헬스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 제도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5.9점(1000점 만점)을 기록하며 헬스케어 기업 중 1위를 차지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공지능(AI)기술,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술 등 다양한 분야와의 융복합을 통해 디지털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발전해가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