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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 의료가전 부문 4년 연속 1위 선정

세라젬,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 의료가전 부문 4년 연속 1위 선정

기사승인 2021. 04. 18. 0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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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은 지난 16일 서울시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점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시상식에서 제 8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의료가전 부문 1위로 4년 연속 선정됐다. 사진은 선정된 업체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제공=세라젬
홈 헬스케어업체 세라젬은 지난 16일 서울시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점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시상식에서 제 8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의료가전 부문 1위로 4년 연속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경수 세라젬 전략사업 대표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세라젬에 따르면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활동에서 느끼는 안심 수준을 지수화한 것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월 1~19일 전국 소비자 1045명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93개 산업 부문에 대한 평가 결과로 산출됐다.

세라젬은 1998년 설립 후 전 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했으며, 현재 2500여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주력 상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통증 완화 효과를 인증 받은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다. 마스터 V4는 사용자의 척추의 길이와 굴곡도를 스캔해 개인별 맞춤 마사지를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준 믿음과 신뢰 덕분에 4년 연속 의료가전 부문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임상연구와 고객 서비스 개선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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