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봄날, 리조트에서 ‘힐링’ 스테이

봄날, 리조트에서 ‘힐링’ 스테이

기사승인 2021. 05. 04. 12:3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곤지암리조트
곤지암리조트 제공
주요 리조트의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하다. 반려견과 함께 추억 만들기, 자연에서 ‘힐링’ 등을 제안한다. 비대면 콘텐츠를 준비한 곳도 있다.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는 5월 한달 간 다양한 ‘힐링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꽃 액자 만들기, 직접 식물을 심는 생태 체험 프로그램, 명상과 푸드 테라피, 향기 테라피 등의 ‘데일리 힐링’ 프로그램 등이다. 또 어린이 날인 5일과 어버이 날인 8일에는 각각 어린이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객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또 토요일마다 투숙객 중 추첨을 통해 ‘곤지암의 향기’ 차량용 디퓨저도 증정한다. 한편 곤지암리조트는 1.9km 트랙을 갖춘 ‘곤지암루지 360°’, 북유럽 친환경 놀이터 테마의 ‘어린이 놀이터’, 시네마룸, 트윈스룸 등 다양한 테마룸 등을 갖췄다.

켄싱턴
VR기기 대여 서비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비대면 콘텐츠를 준비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주요 호텔과 리조트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5월 한달 간 가상현실(VR) 기기를 유료로 대여해준다.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스포츠 게임, 어드벤처 게임, 액션 슈팅 게임, 퍼즐 게임 등 총 100여 가지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VR콘텐츠도 준비했다. 넥플릭스와 유튜브 등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를 이용하면 객실 내에서 가족이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느린 우체통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점 방문 시 소중한 추억을 엽서에 적어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보내준다.

480974478
반려견과 함께 하는 ‘명랑운동회’/ 소노호텔&리조트 제공
강원도 홍천의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는 5일 야외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명랑 운동회’를 개최한다.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참여하는 달리기 대회, 반려견 ‘멍’ 때리기, 퀴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이 외에도 제빵사 등의 의상을 입고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인싸DOG’ 이벤트, ‘멍푸치노’ 주문 시 반려견에게 달고 다닐 수 있도록 헬륨 풍선을 증정하고 사진을 폴라로이드형으로 인화해주는 ‘멍푸치노+헬륨풍선+사진인화’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오크밸리
오크밸리 리조트/ 오크밸리 제공
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 리조트는 원주의 명소인 소금산 출렁다리 입장권 2장, 횡성 루지 체험장 할인권, 테이크 아웃 조식 도시락 제공 등으로 구성한 ‘더 무드 오브 스프링’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는 지상에서 100m 높이에 설치됐다. 국내 최장 산악 보도교로 200m 길이를 자랑한다. 출렁다리 진입로는 데크로 조성돼 아이와 함께 오르기에도 무난하며 굽이 진 섬강을 둘러싼 소금산과 간현산의 풍광을 공중에서 보는 아찔한 체험이 가능하다. 횡성 루지는 전재를 넘는 옛 국도 42호선을 활용해 2.4km의 코스를 조성한 친환경 루지 체험장이다. 오크밸리는 지난 1일에는 야외 수영장과 신규 액티비티 시설인 바운스 어드벤처 파크를 오픈했다.

사본 -정태영삼 나들이 버스(1)
정태영삼 나들이 버스/ 하이원리조트 제공
아난티
아난티 남해 ‘블라썸’ 패키지/ 아난티 제공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리조트는 8일 리조트와 정선, 태백, 영월, 삼척의 전통시장을 연결하는 ‘정태영삼 전통시장 나들이 버스’ 운행을 시작한다. 정선 아리랑시장을 왕복하는 버스가 토요일마다 오전 11시에 출발한다. 하이원리조트는 이 외에도 정선 5일장(7~8월), 태백·삼척 지역 관광명소(5~10월 마지막 일요일), 영월 지역 축제(8~9월) 등 총 50회의 노선을 탄력적으로 운행할 예정이다. 나들이 버스 이용을 위해서는 탑승 2일 전까지 ‘정태영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이용요금은 1인당 3000원이다. 세부 노선도 정태영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남 남해의 아난티 남해는 카트투어와 봄 도시락 증정이 포함된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카트를 타고 투어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리조트 해안 산책로 등을 둘러보고 곳곳의 잔디에서 피크닉도 즐길 수 있다. 피크닉 매트, 삼각대 등 피크닉 용품도 대여해 준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