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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GC솔루션-풀무원, 인스타그램서 ‘완밥 챌린지’ 캠페인 진행

SGC솔루션-풀무원, 인스타그램서 ‘완밥 챌린지’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1. 05. 10. 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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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업체 SGC솔루션은 풀무원과 협업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글라스락 렌지쿡X풀무원 황금밥알 완밥 챌린지’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SGC솔루션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밥심으로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소년·소녀가장들을 위한 나눔도 함께 실천하고자 양사가 함께 기획한 캠페인이다. 양사의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실시한 ‘토핑 챌린지’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참여 희망자가 글라스락 렌지쿡에 풀무원 황금밥알을 담아 ‘완밥’하는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글라스락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 및 태깅 후 챌린지를 함께할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이벤트는 6월6일까지 진행되며, 동참할 친구를 소환하는 소비자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랜덤 선물을 증정한다.

양사는 기부 활동에도 함께 나선다. 완밥 챌린지 참여자 수만큼 렌지쿡 볶음밥 덮밥용(실리콘캡)과, 풀무원의 프리미엄 볶음밥 황금밥알 제품 최대 1000여개를 비영리 NGO단체 ‘함께하는 사랑밭’에 기부할 예정이다.

서연우 SGC솔루션 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브랜드 간 협업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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