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락앤락, 베트남서 ‘아시아-퍼시픽 아웃스탠딩 브랜드’ 수상

락앤락, 베트남서 ‘아시아-퍼시픽 아웃스탠딩 브랜드’ 수상

기사승인 2021. 05. 14. 10: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락앤락은 베트남에서 ‘2021 아시아-퍼시픽 아웃스탠딩 브랜드 어워드’서 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제공=락앤락
생활용품업체 락앤락은 베트남에서 ‘2021 아시아-퍼시픽 아웃스탠딩 브랜드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락앤락에 따르면 아시아-퍼시픽 아웃스탠딩 브랜드 어워드는 베트남 경제지 아시아 퍼시픽 이코노믹 리뷰가 주관하는 브랜드 시상이다.

아시아-퍼시픽 아웃스탠딩 어워드는 베트남 브랜드 및 베트남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를 대상으로 △산업 내 브랜드 파워 △제품 및 서비스 품질 △지속가능한 성장 전략 등 다섯 가지 기준이 평가·선정된다. 2014년 1회 시상을 시작으로 올해로 7회를 맞이했다.

락앤락은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167개 수상 브랜드 중 생활용품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탑 10 브랜드에도 이름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천해우 락앤락 동남아영업총괄(전무)은 “뛰어난 제품력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포착해 이를 반영하는 등의 노력으로 베트남 소비자의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태국, 인도네시아 등 인근 동남아시아 시장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아시아 넘버 원 라이프 스타일 기업의 면모를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