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온스타일, 계열사 상품 연계 모바일 라이브 진행

CJ온스타일, 계열사 상품 연계 모바일 라이브 진행

기사승인 2021. 05. 14. 11: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GV·CJ제일제당·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 등 계열사 대표 상품 선봬
[201216] CJ ONSTYLE_Logo Color Launcer Icon
CJ온스타일은 브랜드 론칭을 맞아 CJ그룹 계열사 상품을 모아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CJ CGV·CJ제일제당·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CJ CGV는 영화관람권·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CGV 콤보와 영화 캐릭터(토이스토리·마블) 굿즈를 랜덤으로 담은 럭키박스를 다양한 구성으로 묶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 중 2D 영화관람권, CGV 콤보 그리고 럭키박스로 구성된 패키지는 최대 5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스위트·초콜릿·카라멜&치즈 3가지 맛 팝콘을 각 2팩씩 받아볼 수 있는 ‘CGV 시그니처 팝콘팩’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은 ‘뉴 비비고 왕교자’를 선보인다. ‘비비고 왕교자’는 2013년 출시 이후 2015년부터 지금까지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는 기존 왕교자 대비 당면은 줄이고 야채와 살코기 함량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포함한 만두 모음 7가지 구성을 방송 중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경우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어린이 건강음료 ‘신비아파트 신비한 배도라지’와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과 협업한 이 상품은 맥문동 농축액·쌍화 농축액을 선보인다. 또한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프린팅 된 ‘신비아파트 마스크’도 함께 판매에 나선다.

박정훈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팀장은 “CJ온스타일이 보유한 라이브 방송 인프라를 통해 계열사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그룹 간 시너지를 증대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의 취향을 완성시켜주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