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세계百·SSG닷컴 랜더스 마케팅 활발

신세계百·SSG닷컴 랜더스 마케팅 활발

기사승인 2021. 06. 24. 10: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세계 데이 대표 이미지(2)
신세계그룹이 전방위서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와 협업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다음달 2~3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홈경기 기간 ‘신세계 데이’를 열고 자체 캐릭터가 새겨진 특별 유니폼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2~3일 경기에 SSG랜더스 선수단이 착용할 신세계백화점의 특별 유니폼은 신세계를 상징하는 꽃잎의 빨간색 바탕에 하얀색 배색 라인과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팔 패치를 추가했다.

또한 구단 로고 아래쪽에는 푸빌라가 야구공을 던지는 모습이 추가돼 재미를 더했으며 유니폼 뒷면에는 다람쥐를 모티브로 한 푸빌라의 친구 ‘포코’가 응원하는 모습을 담았다.

신세계 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특히 신세계는 자체 캐릭터와 화장품 브랜드를 스포츠와 접목시켜 프로야구 전체 관중의 40% 이상을 차지하는 여성 팬들과 가족 단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 데이 당일인 7월 2일과 3일엔 최정·최주환 등 SSG랜더스 선수들과의 그라운드 랜선 사인회도 열린다.

SSG닷컴은 25일 오후 12시부터 SSG랜더스와 스타벅스코리아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를 단독 판매한다.

이번 랜더스벅 단독 판매는 야구팬들의 높은 관심에 호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21일 SSG닷컴은 SSG랜더스 홈경기 기간 열린 ‘스타벅스 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유니폼과 모자를 각각 20개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 바 있다.

랜더스벅 유니폼은 기본 홈 유니폼 디자인에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색상과 스타벅스 영문 글씨, 사이렌 로고가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정수영 SSG닷컴 스포츠MD팀 바이어는 “지난 ‘랜더스벅’ 1차 판매 당시 보여줬던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2차 단독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판매 당일 마니아층이 두터운 SSG랜더스의 야구팬과 스타벅스의 고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빠른 완판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사진자료] SSG닷컴 '랜더스벅' 판매 이미지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