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씰리침대, ‘소셜아이어워드 2021’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수상

씰리침대, ‘소셜아이어워드 2021’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1. 07. 26. 08:5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씰리침대 인스타그램 피드 이미지./제공=씰리침대
씰리침대는 26일 ‘소셜아이어워드 2021’에서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씰리침대는 디자인,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총 5개 항목 중 서비스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보인 브랜드로 선정됐다.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활발하게 소통해 온 점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서비스 품질, 충실성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씰리침대 인스타그램은 정보 습득과 상호 소통이 모두 가능한 플랫폼으로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씰리코리아 관계자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