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락앤락-코바코, 다회용기 사용 장려 ‘애착용기 캠페인’ 진행

락앤락-코바코, 다회용기 사용 장려 ‘애착용기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1. 07. 26. 10: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락앤락
생활용품업체 락앤락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와 손잡고 다회용기 사용을 권장하는 ‘애착용기(애정한다 착한용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락앤락에 따르면 애착용기 캠페인은 일회용기 대신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하고, 불필요한 쓰레기가 배출되지 않도록 친환경 문화를 조성하는 캠페인이다. 아이돌 그룹 브레이브 걸스가 캠페인 모델로 나서 캠페인 메시지를 전한다.

락앤락은 이번 캠페인에서 시민들의 동참을 이끌어 내기 위해 코바코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애착용기챌린지’ 외에도 자체 채널에서 애착용기 모음전 등을 전개할 계획이다.

애착용기 모음전은 오는 8월8일까지 락앤락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플라스틱 등으로 구성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락앤락 인스타그램에서는 캠페인에 함께하고 싶은 지인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탑클라스(2ℓ)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8월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8월16일부터 9월5일까지 코바코 인스타그램에서는 ‘#애착용기챌린지’ 등에 동참한다. 음식 포장 시 다회용기를 사용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작성하면 ‘락앤락 애착용기 키트’를 제공한다. 당첨자 100명에게 탑클라스(2ℓ)와 휴대용 수저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