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골든블루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3000여명 접수”

골든블루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3000여명 접수”

기사승인 2021. 07. 26. 14:2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제공=골든블루
골든블루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온라인 시음회에 약 3000여명의 신청자가 접수했다고 26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집콕 생활과 홈술·혼술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골든블루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카발란’에 대해 설명 듣고 직접 시음하는 온라인 비대면 시음회를 지난 13일과 22일에 각각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며 “올 2월에 이어 추가로 진행되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행사에도 약 3000여명의 많은 신청자가 접수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시음회는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카발란’ 증류소 소개와 역사·제품 라인업을 비롯해 ‘카발란’의 생산 방법과 맛·음용 방법 등을 직접 설명하고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이번 시음회에도 카발란을 정말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참가해 주셔서 활발한 소통과 심도 깊은 질문으로 ‘카발란’의 매력이 제대로 전달된 것 같다”며 “언택트 마케팅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만큼 골든블루의 제품을 집에서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비대면 마케팅 전략을 전개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