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온스타일,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픽더셀’ 리뉴얼 오픈

CJ온스타일,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픽더셀’ 리뉴얼 오픈

기사승인 2021. 07. 26. 17: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픽더셀’이 26일 리뉴얼 오픈한다.

‘픽더셀’은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사업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 SNS 계정에 CJ온스타일 ‘픽더셀’ 페이지를 연동하고 특정 상품을 한정된 기간 동안 단독 조건으로 판매하는 형태의 서비스다.

CJ온스타일은 “리뉴얼 오픈하는 ‘픽더셀’은 인플루언서의 취향·팔로워 및 구독자 연령 및 성별을 고려해 상품 매칭 시스템을 고도화 할 예정”이라며 “약 3일간 셀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CJ온스타일 구매 좌표(링크)가 노출되는 만큼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콘텐츠도 다변화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플루언서 각각에 특화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고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등에 CJ온스타일의 자원을 지원한다”며 “상품 페이지 자체에 스토리를 입혀 마치 잡지 콘텐츠를 보듯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셀러가 고른 취향 상품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는 뜻의 네이밍 ‘픽더셀(Pick the Cell)’ 상징성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로고도 변경한다고 전했다.

김진경 CJ온스타일 픽더셀 팀장은 “‘픽더셀’은 기존에 보기 힘들었던 차별화된 상품을 인플루언서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구매가 이뤄지기에 고객 만족도가 높다”며 “유통업계 신성장동력으로 자리잡은 공동구매 시장에서 ‘픽더셀’은 인플루언서 풀을 넓히고 취향 상품을 소싱하는 데 역량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