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모나미, 디자인 문구 브랜드 ‘제니스·지퀀스’ 론칭

모나미, 디자인 문구 브랜드 ‘제니스·지퀀스’ 론칭

기사승인 2021. 10. 15. 11: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모나미 기록을 위한 디자인 문구 브랜드 제니스, 지퀀스 론
모나미는 15일 새로운 디자인 문구 브랜드 ‘제니스(Zenith)’와 ‘지퀀스(Zequenz)’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제니스는 유럽 감성을 살린 디자인과 우수한 내구성을 보유했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될 정도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이 특징이다. 지퀀스는 디자인과 실용성, 기능을 중시하는 전 세계 비즈니스맨들을 비롯해 개인 사용자들에게도 사랑받는 고급 노트 브랜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니스7’은 0.7mm의 유성 볼펜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유연한 필기감을 제공한다. 지퀀스는 노트를 360도로 접거나 180도로 펼쳐도 뜯어짐이 없는 제본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친환경 에코 잉크를 사용한 프리미엄 무독성 내지를 사용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신만의 기록과 작품을 만들어가는 창작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