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시작 하루만에 판매액 180억원 돌파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시작 하루만에 판매액 180억원 돌파

기사승인 2021. 11. 28. 10: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시작 1일 만에
무신사가 ‘2021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시작 하루만에 판매액 180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자정부터 진행된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판매 시작 25시간 만에 총 누적 판매액 180억원을 돌파했다. 판매액은 오픈 3분 만에 1억원을 넘었으며 30분 만에 10억원을 웃돌았다.

지난 26일 오전 9시 기준 달성 판매액은 210억여 원으로 총 누적 할인액은 약 176억 원에 달한다. 하루 동안 총 250만 명 이상이 무신사 스토어를 방문했고, 분당 최대 4만 명 이상이 접속했다. 트래픽도 전주 대비 약 3.4배 증가했다.

입점사 중 하루 동안 누적 판매액 1억 원을 돌파한 브랜드도 36개에 달한다. 커버낫, 마크 곤잘레스, 디스이즈네버댓, 라퍼지스토어, 아디다스, 예일, 예스아이씨, 코드그라피 등이 매출 상위 10위권 내에 올랐다.

행사는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