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PC삼립 “콰트로 치즈 브레드 100만개 돌파”

SPC삼립 “콰트로 치즈 브레드 100만개 돌파”

기사승인 2021. 12. 03. 10: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SPC삼립은 지난 8월 말 출시한 호떡 ‘콰트로 치즈 브레드’가 100만 개를 판매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콰트로 치즈 브레드’는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10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타 일반 신제품들과 비교해 2배 이상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콰트로 치즈 브레드’는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의 크림치즈 4가지(모짜렐라, 체다치즈, 고다치즈, 고르곤졸라)를 사용해 특유의 고소한 치즈 풍미가 특징이다.

SPC삼립은 대표적 제품인 ‘꿀호떡’ 이외에도 옥수수 맛, 커피 맛 등의 다양한 맛의 호떡을 선보이고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현재 호떡 이외에도 호빵, 누네띠네 등 SPC삼립 대표 스테디셀러의 다양한 변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식품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맛의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
콰트로 치즈 브레드/제공=SPC삼립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