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강다니엘, ‘너바나’ 뮤비 공개 3일만에 1000만뷰 돌파

강다니엘, ‘너바나’ 뮤비 공개 3일만에 1000만뷰 돌파

기사승인 2022. 11. 28. 08: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37043_1669508449
강다니엘 /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의 신곡 '너바나(Nirvana)' 뮤직비디오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너바나' 뮤직비디오는 지난 27일 오후 6시께 유튜브 기준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섰다. 24일 오후 6시 공개된 이후 3일만이다. 지난해 '파라노이아'부터 '안티도트', '업사이드 다운'까지 이어지는 1000만 시리즈에 한 곡을 더 보탰다.

'너바나' 뮤직비디오는 곡 스타일에 맞춰 감각적인 비주얼과 강다니엘만의 에너지를 압축했다. 지난해 '파라노이아' 제작진과 다시 협업했고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인기 영상으로 꼽히며 국내외에서 유입량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위댐보이즈(WDBZ)와 래퍼 pH-1의 출연도 인상적이다.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흡입력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위댐보이즈는 '스맨파' 이후 정식으로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아티스트 계약을 맺은 이후 첫 활동이라서 더욱 이목을 끌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새 앨범 '더 스토리 : 리패키지 리톨드'는 국내외 차트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보여줬다. 국내 음원차트 1위는 물론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터키 등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써클차트, 한터차트 등 음반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