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푸드빌, 뚜레쥬르 브랜드 공식 앱 ‘뚜레쥬르앱’ 론칭

CJ푸드빌, 뚜레쥬르 브랜드 공식 앱 ‘뚜레쥬르앱’ 론칭

기사승인 2022. 11. 28. 10: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브랜드 공식 앱 '뚜레쥬르앱'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뚜레쥬르앱'은 브랜드 자체 멤버십과 온라인 통합 서비스 기능을 갖춘 브랜드 앱이다. 회사 측은 "뚜레쥬르 브랜드 자체 멤버십을 적용해 브랜드 충성 고객 혜택을 늘리고, 배달, 픽업, 사전 예약, 모바일 상품권 기능을 앱 하나로 통합해 고객 이용 편의를 강화했다"며 "뚜레쥬르 브랜드를 상징하는 잉글리시 그린 색상의 깔끔한 스킨 디자인과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완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도입하는 뚜레쥬르 자체 멤버십은 브랜드 CJ 통합 멤버십인 CJ ONE 포인트와 연동 가능하며, 프렌즈, 패밀리, 마니아, VIP 총 4단계로 운영한다. 매년 상·하반기 결제 실적에 따라 등급을 산정한다.

배달앱, 홈페이지, 선물하기 플랫폼 등으로 분산돼 있던 온라인 서비스도 뚜레쥬르앱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크게 딜리버리, 픽업, 사전 예약, 모바일 상품권, 프리퀀시로 나뉜다. 이 외에도 이벤트와 쿠폰, 매장 관련 소식 등을 제공한다.

뚜레쥬르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CJ통합 멤버십 CJ ONE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다. 딜리버리 및 사전 예약·픽업 주문 시 CJ ONE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결제 시에도 포인트 적용이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브랜드 멤버십 유무가 주요하게 작용하는 베이커리 소비 특성을 고려해 자체 멤버십을 도입, 기존보다 더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갈 것"이라면서 "지속적으로 수요가 증가하는 모바일 서비스 역시 뚜레쥬르 앱으로 통합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J푸드빌]뚜레쥬르 공식 브랜드 앱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 공식 브랜드 앱 출시/제공=CJ푸드빌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