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티몬, ‘예능 연계형 라이브커머스’ 제작지원 나선다

티몬, ‘예능 연계형 라이브커머스’ 제작지원 나선다

기사승인 2022. 11. 28. 10: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티몬
티몬의 티비온(TVON)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 예정인 중소기업의 상품들. /제공=티몬
티몬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소상공인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 소개된 상품들을 티몬의 티비온(TVON) 라이브커머스로 선보이는 형태로, 티몬이 방송 기획부터 촬영 준비, 쇼호스트 섭외 등을 종합적으로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28일부터 한 달간 매주 월요일 오후 1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1시간 동안 최대 40% 선착순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티몬은 우수한 상품성에도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을 계속해 제품 홍보와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정해영 티몬 상생협력실장은 "라이브커머스는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소개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며 "앞으로도 티몬이 가진 라이브커머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소상공인들의 판로를 넓히고 디지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