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0 | /제공=SK스토아 |
|
SK스토아는 SK텔레콤과 손잡고 '불티나마켓'의 첫 번째 상품인 논알코올맥주 '비트주세영'을 자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불티나마켓은 청년 세대 취향과 트렌드에 맞는 협업 아이템을 기획해 일정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일 '0청년 요금제' 출시와 함께 청년 세대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캠페인 중 하나로 도입했다.
비트주세영은 SK텔레콤, 래퍼 지코, 수제맥주 브랜드 세븐브로이가 함께 기획한 제품이다. SK스토아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초 판매한다.
SK스토아는 오는 8일 방송을 통해 '바나나 플레이버'와 '몰트 플레이버' 등 비트주세영 2종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는 SK스토아 쇼호스트인 유동혁 쇼호스트를 비롯해 인기 스트리머 '리리코'도 함께 출연한다. 상품 소개를 비롯해 퀴즈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양균 SK스토아 DT그룹장은 "2030세대 고객의 관심을 높이고 그들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SK텔레콤과 함께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유입을 위해 기존에 선보이지 않던 상품도 적극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