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vN_텐트밖은유럽 | 0 | 라미란(왼쪽부터 시계방향), 조보아, 류혜영, 한가인 /각 소속사 |
|
배우 라미란, 조보아, 한가인, 류혜영이 tvN '텐트 밖은 유럽' 새 시즌에 출연한다.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캠핑 예능 프로그램이다. 올해 초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스페인으로 떠났고 이후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노르웨이 대자연을 만끽했다.
이번에 새롭게 돌아오는 '텐트 밖은 유럽'은 시즌 최초로 여성 출연진들이 출연, 남프랑스로 떠난다. 먼저 자타공인 '프로 캠퍼' 라미란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라미란은 소문난 캠핑전도사로, 배우 이도현, 개그맨 김숙 등 여러 동료 연예인을 캠핑에 입문시켰다. 제작진 역시 이번 시즌을 기획하며 가장 먼저 떠올린 인물이라는 전언이다. 하지만 '프로 캠퍼' 라미란에게도 해외 캠핑은 처음이라 '텐트 밖은 유럽'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조보아는 과거 '정글의 법칙'을 통해 노지에서 먹고 자는 극한의 환경 속에서도 특유의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를 보여준 바 있다. 또한 '골목식당'에서는 거침없는 맛 표현과 솔직한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가인은 '텐트 밖은 유럽'을 통해 첫 리얼 예능에 도전한다. 한가인은 평소 캠핑을 해본 적도 없고, 캠핑의 매력이 뭔지 알지 못한다는 일명 '캠핑 문외한'이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캠핑에 대한 매력을 알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또한 결혼 후 한 번도 혼자 여행을 해본 적이 없다 밝힌 그녀는, '혼자 여행'을 꿈꾸는 엄마들의 마음을 대변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응답하라 1988'로 라미란과 인연을 쌓아온 류혜영이 라미란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함께 한다. 실제 라미란 덕에 캠핑에 입문한 류혜영은 장비 장만에 푹 빠져있는 의욕 충만 새내기 캠퍼다. 최근에도 라미란과 캠핑을 함께 다녀온 '캠핑 메이트'이자 '수제자'로, 라미란의 오른팔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텐트 밖은 유럽' 새 시즌을 연출하는 홍진주 PD는 "이번 시즌 출연자들에 대한 '긴장'과 '기대'를 동시에 하고 있다. 최근 사전 만남 자리를 가졌는데, 네 분 모두가 하고 싶은 것, 가고 싶은 곳에 대한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이야기하더라.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제작진까지도 당황하게 만들 것 같아 바짝 긴장하고 있다"라며 "캠핑 여행에 진심으로 임하는 네 배우들의 솔직하고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관심을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