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시아나,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항공부문 9년 연속 1위

아시아나,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항공부문 9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23. 09. 21. 15:2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아시아나항공 2023 KCSI 항공 부문 1위_1
21일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시상식에 참석한 원유석 아시아나항공 대표이사(왼쪽 2번째)가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9년 연속 '항공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1995년 항공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작한 이래 총 28회 평가 중 25차례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에서는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후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맞춘 국제선 운항 확대, '여행세포 연구소' 팝업스토어 등 여행심리 회복 캠페인, 호텔·금융·쇼핑 등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 이벤트 및 프로모션, 업사이클링 제품 개발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ESG경영 실천 등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원유석 아시아나항공 대표이사는 "9년 연속 최고의 항공사로 선택해준 고객에게 감사한다"며 "아시아나항공에 보내는 고객의 신뢰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