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소통으로 경쟁력 강화” 한일홀딩스, 고객 초청 행사 진행

“소통으로 경쟁력 강화” 한일홀딩스, 고객 초청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24. 09. 27. 11: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일간 진행된 행사서 애로사항 청취
2016년부터 레미탈 고객 초청해와
image002 (2)
한일시멘트의 '2024년 한일가족과의 만남 행사' 현장.
한일홀딩스가 계열사의 소통 창구를 확보하며 동반성장을 통한 불황 극복에 나선다.

27일 한일홀딩스에 따르면 한일시멘트는 세종시 레이캐슬 리조트에서 레미탈 주요 고객사 대표 32명을 초청해 '한일가족과의 만남' 행사를 지난 26일부터 이날까지 이틀간 개최했다.

지주사 한일홀딩스를 중심으로 전 계열회사가 품질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한일시멘트는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고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회사는 지난 2016년부터 레미탈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하며 고객 소통의 창구로 활용해오고 있다.

행사는 주요 제품 라인업 및 신제품 소개, 고객 맞춤형 특수 레미탈 제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제품별 개선 요청사항과 애로사항 청취 시간도 마련돼 이노선 부사장을 비롯한 한일시멘트 임원진들은 고객들과 소통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일시멘트 관계자는 "최근 업계 전체가 어려운 상황에 직면한 가운데, 고객사들과 머리를 맞대고 상생의 실마리를 찾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상호 신뢰관계를 단단히 다지며 동반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