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패블릭-디지틱스, 건강한 티켓팅 산업 위해 ‘맞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808010004667

글자크기

닫기

배지윤 기자

승인 : 2019. 08. 08. 13:52

KakaoTalk_20190808_124344550
패블릭(FABRK)은 건강한 티켓팅 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디지틱스(Digitix)와 협력을 맺는다고 8일 밝혔다.

패블릭은 다양한 기회, 편리한 결제 시스템 및 인류를 연결하는 새로운 사회적 프로토콜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패블릭은 사용자들과 개발자들에게 ‘사회적 프로토콜’과 생태계를 제공한다. 디지틱스는 지속적으로 680억 달러 규모의 티켓팅 산업에 만연한 사기를 방지하고 암표가 없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 티켓팅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패블릭의 COO인 에이스 모기미(Ace Moghimi)는 “디지틱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패블릭 플랫폼 상의 잠재적 초기 앱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며 “암표 거래 및 기타 사기를 통해 이벤트 제작자와 팬들로부터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행태들이 만연한데, 디지틱스는 검증 가능하고 양도가 불가능한 티켓을 통해 가치를 이벤트 제작자와 팬에게 돌려준다”며 “이러한 커다란 변화를 위한 플랫폼으로 ‘휴먼 프로토콜(People Protocol)’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패블릭은 인터넷의 ‘휴먼 프로토콜’을 구축하고 있다. 이 프로토콜은 HTTP와 유사하지만, HTTP가 웹사이트를 찾는 것과 달리 이 프로토콜은 사람들을 찾는 용도다. 사용자들은 이 새로운 프로토콜을 통해 그들의 데이터를 소유할 수 있고, 자유롭게 가치와 암호화폐를 교환하며, 소셜라이징의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디지틱스는 디지털 이벤트 티켓팅 플랫폼으로 안전하고 지능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제공을 통해 이벤트 산업의 암표 거래 및 사기를 완전히 방지할 수 있다.

배지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