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브리핑] 쏠치비 양양 ‘선셋 시네마’ 운영 外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411010006025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3. 04. 11. 14:34

사본 -[보도사진1]쏠비치 양양_선셋 시네마
쏠비치 양양 '선셋 시네마'/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 쏠치비 양양 '선셋 시네마' 운영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강원도 쏠비치 양양 리조트가 인근 해변에서 10월 15일까지 바다와 석양을 배경으로 영화를 감상하는 '선셋 시네마'를 운영한다. 이 기간 매일 오후 7시 30분 최신 영화를 상영한다. 첫 상영작은 최근 개봉한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다. 소노호텔앤리조트나 쏠비치 양양 홈페이지에서 예매(잔여분은 현장 판매) 가능하다.

사본 -봄꽃 만발한 에버랜드 페어리 타운 (1) (1)
에버랜드 페어리 타운/ 에버랜드 제공
◇ 에버랜드, 봄 시즌 특별 프로모션 실시

에버랜드가 봄 시즌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장 47주년을 맞아 17일부터 21일까지 매일 470명(동반 1인 포함)에게 종일 이용권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4일부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캐리비안 베이 야외 파도풀 지역에 휴양지 콘셉트로 조성된 해변 카페 '마르카리베'를 15일부터 5월 21일까지 무료 개방한다.
사본 -[하나투어 사진자료]알래스카_빙하 유람선
알래스카 빙하 유람선/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알래스카 직항 단독 전세기 상품 출시

하나투어가 7~8월 출발하는 알래스카 직항 단독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알래스카 전세기 6일' 상품은 이번 여름 알래스카로 향하는 국내 유일한 직항이자 단독 전세기를 이용하는 100% 출발 확정 상품이다. 시애틀을 경유해 16시간 이상 소요되는 정기편과 달리 앵커리지 공항까지 약 9시간 만에 도착하는 것이 특징. 앵커리지 시내 관광, 알래스카의 대표 관광지, 빙하 방문 등의 일정을 포함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중이다. 빠른 예약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본 -빛의 벙커_포토타임 이벤트 오픈 (3)
빛의 벙커 제공
◇ 제주 빛의 벙커, 포토타임 이벤트 오픈

제주 성산 복합문화예술공간 '빛의 벙커'가 청년 예술가와 협업해 봄 콘셉트의 포토타임을 위한 인터미션 콘텐츠 '피어나다'를 선보인다. 인터미션 콘텐츠는 메인 전시 '세잔, 프로방스의 빛'이 시작되기 전 2분간 상영된다. 여행지나 일상에서 우연히 마주친 반려동물, 작은 생명들의 이미지를 화려한 비주얼 콘텐츠로 선보인다. 전시의 전체 구성은 '피어나다'를 시작으로 빛의 벙커 인트로, '세잔, 프로방스의 빛', '칸딘스키, 추상 회화의 오디세이' 순이다.

사본 -[사진자료] 아난티 남해 전경
아난티 남해/ 아난티 제공
◇ 아난티 남해 '2023 저니 투 고메' 패키지 출시

아난티 남해가 '2023 저니 투 고메' 패키지를 출시했다. 펜트하우스 1박, 아난티 남해 메인 레스토랑 '아쁘앙' 디너 뷔페(2인), 이터널저니 브런치 세트(1회) 제공, 실내수영장 워터파우스 이용권(2인) 등으로 구성했다. 아쁘앙 디너 뷔페에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무제한 제공이 포함된다. 주중 2인 기준 64만3000원부터.

사본 -[사진자료] 이랜드 이월드, 튤립트래블(3) (1)
이랜드 튤립트래블/ 이랜드 제공
◇ 이랜드 이월드 튤립정원 공개

대구 이월드가 '튤립트래블'을 최근 공개했다. 튤립트래블은 100만송이 튤립으로 구성된 초대형 튤립가든에서 펼쳐지는 튤립 축제다. 튤립가든에는 캠핑 콘셉트의 튤립존, 힐링테라스, 튤립러브힐 등 포토존을 꾸몄다. 15일에는 불꽃쇼도 진행한다.

사본 -2023_내_나라_여행박람회_포스터
문화체육관광부 제공
◇ '2023 내 나라 여행박람회' 13일 개막

국내 최대 여행박람회인 '2023 내 나라 여행박람회'가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내 나라 로컬여행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열린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99개 기관이 참가해 200여개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올해는 경남 하동 정금 차밭, 전북 고창 청보리밭, 경남 거창 창포원, 강원 영월 선암마을 등 숨겨진 로컬여행 정보가 집중적으로 소개된다. 또 반려인을 위한 '반려동물 동반여행 기획관'도 선보인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