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제훈·이동휘·곽동연·차은우, tvN ‘핀란드 셋방살이’로 뭉친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08010004416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8. 08. 09:54

[tvN]핀란드 셋방살이_4인 프로필 이미지
이제훈(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동휘, 차은우, 곽동연이 '핀란드 셋방살이'로 함께 한다./각 소속사
배우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 차은우가 tvN 새 예능프로그램 '핀란드 셋방살이'로 함께 한다.

올 하반기 방송될 '핀란드 셋방살이(연출 이세영)'는 핀란드의 시골 마을에서 셋방살이를 하게 된 도시 배우들의 대환장 로컬 라이프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 차은우는 해마다 세계 행복 지수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핀란드에서 현지인들의 생활 방식 그대로 살아가 보며 무해한 즐거움과 진정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진은 오늘(8일)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셋방살이를 시작한다. 신선한 조합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또 핀란드 시골에는 잘 적응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세영 PD는 "이제훈, 이동휘, 곽동연, 차은우는 핀란드의 시골 마을에서 자연과 초 밀착하는 셋방살이를 살게 된다. 현지 호스트는 물론, 그들의 실제 이웃과 함께 어울리며 일을 돕는 등 관광객이라면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공동체 생활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진한 핀란드 현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로컬 라이프도 담길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