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차은우X페더 엘리아스, ‘헤이 헬로우’ 협업…서머 팝 완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30010016981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08. 30. 09:04

차은우
차은우가 팝스타 페더 엘리아스(Peder Elias)와 '헤이 헬로우'를 협업했다/제공=판타지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팝스타 페더 엘리아스(Peder Elias)와 늦여름을 물들일 서머 팝을 완성했다.

차은우는 3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페더 엘리아스와 컬래버레이션한 새 디지털 싱글 '헤이 헬로우(Hey Hello)'를 발매했다.

'헤이 헬로우'는 캐치하면서 경쾌한 멜로디로 여름 무드를 풀어낸 팝 곡으로, 첫눈에 사랑에 빠진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장소든 특별해진다는 이야기를 담아 설렘을 전달하는 노래다.

특히 차은우와 페더 엘리아스의 부드럽고 달콤한 음색이 돋보이는 후렴구는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로 중독성을 배가시켰다. 두 사람이 함께 목소리를 맞추는 구간은 음악적인 케미스트리를 확인하게 했다. 전 세계 도시의 모든 이를 지칭하는 가사는 글로벌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차은우는 지난달 진행한 서울 앙코르 팬콘에서 게스트로 등장한 페더 엘리아스와 '헤이 헬로우'를 깜짝 공개했다. 이후 두 달여 만에 정식 음원을 발매하며 글로벌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차은우는 지난 2월 첫 솔로 미니앨범 '엔티티(ENTITY)'를 발매하고, 지난달까지 아시아와 남미 11개 도시를 순회하는 팬콘 투어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한편 차은우는 하반기 방송되는 tvN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에도 출연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