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르노코리아, 최다 구매 고객 초청…그랑 콜레오스 인도식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3010009140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09. 13. 13:40

허수수 씨, 총 26회 구매
오상욱 선수 친필 사인 굿즈·상품권 등 증정
KakaoTalk_20240920_152454739
(왼쪽부터)엠마누엘 알나와킬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장, 허수수 고객,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가 13일 르노 성수에서 개최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특별 인도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13일 서울 성동구 소재 르노 성수에서 브랜드 차량 최다 구매 고객에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전달하는 차량 인도식을 개최했다.

주인공은 창원에 거주 중인 허수수 씨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포함해 르노코리아 차량을 총 26회 구매했다. 르노코리아는 허 씨에게 공식 앰버서더 오상욱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 소정의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허수수 씨는 "튼튼하면서도 주행감이 좋은 차를 찾다 보니 르노코리아의 차량을 계속 구매했다"며 "앞서 그랑 콜레오스를 시승했을 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승차감과 정숙성을 느꼈다. 훌륭한 차인 만큼 이후 추가 구매도 생각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엠마누엘 알나와킬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다년간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한 서비스 품질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분들께서 르노코리아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영업 현장에서 더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달부터 고객 인도 중인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모든 트림에 자율주행 레벨 2 수준의 주행 보조 기능을 비롯한 첨단 주행 보조 기능을 기본 탑재했다.

국산 모델 최초로 동승석까지 이어지는 '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해 OTT 서비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다양한 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실시간 티맵 내비게이션과 음성인식 시스템 누구 오토도 기본으로 제공해 운행 편의성도 높였다.

또한 차체에 초고강도 '핫 프레스 포밍(고온 프레스 성형)' 부품을 동급 최대인 18% 비율로 적용하고 980Mpa 이상의 신소재 기가 스틸과 초고장력강판(AHSS) 등 고품질 소재를 다수 적용해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발휘하며 19인치 타이어 기준 공인 연비 15.7㎞/ℓ(테크노 트림 기준)를 자랑한다. 또한 우아하고 모던한 외부 디자인과 함께 2820㎜의 동급 최대 휠베이스 길이로 넓은 실내 공간을 선사한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