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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각장애인을 위한 매뉴얼 마련, 장애인 고객 전담창구 및 점자블록 설치 등으로 이용 고객의 만족도 유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고객 접점별로 분리되어 있던 콜센터를 통합해 업무 프로세스를 효율화했고, 고령소비자를 위한 원격 지원서비스, 비대면 이체한도 제한 해제 전용 상담 채널 등으로 고객 눈높이에 맞춘 디지털 전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 외에도 고객의 소리 관리를 통해 피드백을 빠르게 수용, 보다 나은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통하고 있다.
특히 신상품 개발 및 마케팅 정책을 위해 '사전협의제도시스템'을 마련해 소비자의 권익을 침해하는 요소를 사전에 발견, 차단하고 소비자보호 관점의 정보제공 등의 항목을 점검해 불완전 판매로 인한 고객 불만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고 있다.
소비자정보 제공을 위해 앱 내 금융소비자포털을 운영 중에 있으며 각종 금융 이슈와 트렌드 등을 제공하고 있다. 2017년부터는 보이스피싱 예방 거리캠페인을 지속 실시 중이며, 파주 연풍 초등학교와 1사1교 결연을 체결해 학생들의 금융지식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