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한 여름철 날씨에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올여름 피부 관리에는 비상등이 켜졌다. 피부의 자극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선 산뜻한 마무리감의 자외선 차단제와 비비크림 등을 사용하여 미리 예방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약손명가코스메틱이 선보인 ‘에오스보떼 퍼펙트 선 프로텍터 선크림 40ml’와 ‘에오스보떼 인_아웃 스킨 핏 비비 크림 40ml’ 두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일 방문자 평균 3천 명, 1년 평균 약 1백만 명을 자랑하는 ‘약손명가에스테틱’에서 관리 전용 제품으로 사용되던 것으로, 소비자에게 따로 판매되지 않았던 매장 전용 제품이었다.
약손명가코스메틱 관계자는 “에스테틱 고객들의 구매 요청이 많아져 제품 출시로 이어진 만큼 제품력과 만족도가 인증된 베스트셀러”라며 “여름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에오스보떼 퍼펙트 선 프로텍터 선크림 40ml’는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는 자외선 차단제로, 유기농 알로에와 부활초 등을 함유해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은 물론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24시간 차단제로 여름철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피부 노화 방지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올리브오일과 조조바오일을 사용했으며, 마린콜라겐이 주름 생성 저하를 도와 생기 있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단순 자외선 차단제의 기능뿐만 아니라 피부 톤업과 브라이트닝을 더한 베이스 겸용 제품으로 보다 자신 있는 민낯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강한 자외선과 덥고 습한 공기로 인해 울긋불긋 달아오른 피부 톤을 세련되게 보정해 줄 수 있는 ‘에오스보떼 인_아웃 스킨 핏 비비 크림 40ml’은 피부에 밀착돼 본연의 피부색에 맞춰 은은하게 발색하는 촉촉한 비비크림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북아메리카 원주민들이 상처 소독과 치료에 사용했던 것으로 알려진 버지니아 풍년화수를 포함해 해로운 외부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울긋불긋한 피부를 커버할 수 있는 커버력은 물론 초미립자 파우더로 밀착력, 지속력도 높였다.
약손명가코스메틱 측은 여름 피부를 위한 준비로 오는 30일까지 공식몰에서 SUN/BB케어&클렌징 제품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