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차량용 코팅제 오닉스 코팅(ONYX COATIN)은 지난 7월 28일 천안 할리우드 카페에서 주관한 오프라인 카밋(Car Meet)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참가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쳤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자동차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100여 명의 자동차 동호인이 참가하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날 행사에서 오닉스 코팅은 별도 부스를 마련하고 최근 유럽 오토 트레일러 사이에서 주목을 받는 오닉스 그래핀 코팅제를 국내 최초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제품 시연 외에도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한 자동차 동호인 등을 대상으로 오닉스 코팅에서 출시한 세차용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할리우드 카페가 주최한 카밋 행사에서 오닉스 코팅의 홍보 부스가 마련됐다. |
오닉스 코팅의 한국 총판을 맡은 이지투클린 추승균 대표는 “이번 기회로 자동차 문화를 확산하고 자동차 애호가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보람찼다”고 말하며, “국내 자동차 문화 및 커뮤니티 활성화에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독일 프리미엄 차량용 코팅제 오닉스 코팅은 나노 그래핀 기술을 이용한 차량용 코팅제로, 미국 대통령 전용기인 에어포스원 디테일링팀의 공식 후원 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