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공식 투표 앱으로 선정된 '유픽(UPICK)'에서 7월 18일부터 지난 8일까지 진행된 '그룹 인기상(남/여)' 투표 결과 엑소와 유니스가 트로피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남자 그룹 인기상'은 엑소, 방탄소년단, 엔하이픈과 치열한 삼파전을 벌인 끝에 엑소가 최종 1위를 차지했다. 엑소는 올해로 데뷔 13년 차 임에도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응원을 받으며 여전한 화력을 입증해보였다.
'여자 그룹 인기상'은 유니스와 QWER, 트와이스가 상위권에서 접전을 이어왔고, 그 결과 유니스가 1위의 주인공이 됐다. 유니스는 SBS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지난 3월 데뷔한 뒤 가요계 루키로 떠올랐고, 인기상 수상까지 거머쥐게 되면서 막강한 파워를 보여줬다.
'그룹 인기상' 투표에서 최종 1위를 한 엑소와 유니스에게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트로피가 수여될 예정이다.
현재 유픽에서는 '솔로 인기상(남/여)', '글로벌 유픽 초이스' 투표가 진행되고 있으며 각 9일과 12일 마감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투표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오는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