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연말 맞이 한정판 기획 세트 출시
|
22일 업계에 따르면 디디에 두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2024 홀리데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뮤즈 신민아 배우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디에 두보는 매년 '허리업 산타!'라는 슬로건으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미스 두'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크리스마스에서 영감을 받아 12월 홀리데이의 설렘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특히 선물 상자의 '리본'을 모티브로 한 볼륨감 있는 곡선형 디테일이 돋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신민아가 착용한 '2024 FW(가을·겨울) 홀리데이 미스 두' 라인 신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의 리본 모티브 아이템부터 다이아몬드 세팅 제품으로 구성됐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디디에 두보는 매년 여성들의 로망을 담은 홀리데이 캠페인을 전개 중"이라며 "올해는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선물 상자의 리본을 모티브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
'사랑이 넘치는 피지오겔 빌리지'를 테마로 한 이번 에디션은 177년 전통의 독일 '스티펠 약국'을 모티브로 해 따뜻한 조명 아래 밝게 빛나는 상점과 눈 내리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 에디션은 피지오겔의 신제품인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 트리플 세트 △데일리뮨 앰플 세트 △DMT 립밥 더블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크림·앰플 세트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엽서와 크리스마스 DIY 스티커 세트가 포함됐다.
업계 관계자는 "연말, 크리스마스 등 특정 시즌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는 것은 필수"라며 "신제품뿐 아니라 한정판 기획 세트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서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