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패딩 제품 출시…기능성·디자인↑
|
23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L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가족의 발견' 기획전을 통해 패밀리룩을 공개한다.
'가족의 발견'은 다양한 형태의 실제 가족을 섭외해 착장을 제안하는 월간 기획전이다.
먼저 부모님을 위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착장을 제안한다. 스웨터·벨벳 가방·겨울 양말까지 다양한 제품을 추천한다. 자매의 취향에 따라 비슷한 아이템이지만 컬러와 소재감을 차별화해 서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기법도 준비했다. 붉은색 니트, 퍼코트 등의 제품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무드가 느껴지는 체크 패턴의 재킷·목도리·장갑·바라클라바 등 선물 아이템도 선보인다.
기획전은 이달 3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
이번 데일리 패딩 아이템에는 패딩 스커트와 재킷 셋업을 비롯해 패딩 팬츠·장갑·모자 등이 있다. 퀼팅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거나 마운티아만의 아토튜브 공법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이는 등 제품별 심미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점이 특징이다.
A 라인 핏 롱 기장의 '세비아 패딩스커트'는 물결 퀄팅이 적용된 제품이다. 밑단 트임과 스트링이 있는 허리 밴딩을 사용했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리칸 패딩재킷'을 셋업으로 착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다크 베이지·블랙 색상이 있고, 재킷은 라이트 카키도 함께 출시했다.
팬츠 2종도 있다. 남성용 '도니아 패딩팬츠'와 여성용 조거핏 '페이너 패딩팬츠', 두 제품 모두 블랙 색상이 있고 여성용 팬츠는 딥 카키도 추가됐다.
'위니여성패딩장갑'·'아르노 패딩햇' 등 두 방한 아이템 모두 블랙과 베이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연말에는 크리스마스도 있어 소비자들이 가족, 지인 선물용으로 제품 구매를 많이 하는 편"이라며 "'따뜻함'을 테마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