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애콜라이트’ 첫 티저 공개 “상상도 못했던 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auto.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325010014414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03. 25. 15:09

애콜라이트
'애콜라이트'이 첫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제공=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배우 이정재가 출연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이 첫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6월 5일(한국시간) 공개되는 '애콜라이트'는 루카스 필름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1: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고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작품은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시리즈 '러시아 인형처럼'의 레슬리 헤드랜드가 연출을 맡았다. 전설적인 제다이 '마스터 솔'로 돌아온 이정재의 압도적인 아우라와 고 공화국을 뒤덮은 어두운 위험의 서막이 본격적으로 그려지며 수많은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아만들라 스텐버그)과 강력한 포스를 지닌 제다이(캐리 앤 모스)가 펼치는 액션, 보이지 않는 적들의 침입과 살해되고 있는 제다이들까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전개와 다채롭게 그려지는 고 공화국 시대 속 화려한 볼거리들이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현지에서도 "'애콜라이트'의 첫 번째 예고편은 정말 대단했다"(Gamesradar), "우리가 기대했던 제다이들의 신비로운 이야기가 가득하다"(space.com) 등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스타워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은 '애콜라이트'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 직후 단 24시간 만에 무려 513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알렸다.

'애콜라이트'는 오는 6월 5일 1,2회 에피소드를 동시에 공개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