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55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대전교육청, 늘봄학교 2학기 전면 확대 ‘만반의 준비’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대전교육청은 2학기 늘봄학교의 초등학교와 특수학교 전면 확대 운영을 위한 준비에 나섰다. 먼저 지역대학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대학의 우수한 인적·물적 인프라를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공주교육대, 카이스트, 충남대, 한남대, 목원대, 대전대 등 6개 대학교와 함..

대전시, 안산산단 토지거래허가구역 재지정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대전시는 유성구 안산국방산업단지 등 3개 지역 7.67㎢에 대해 토지거래허가구역 재지정 및 해제한다. 토지거래허가구역이 재지정되는 안산산단은 사업대상지를 반영해 기존면적 7.12㎢에서 7.25㎢로 0.13㎢ 증가해 지정된다. 지정기간은 오는 31일부터 2..

세종시, 필리핀·몽골 관광객 유치 확대 나선다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세종시가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관계기관·지역 업계와 힘을 모았다. 세종시는 우선 필리핀과 몽골을 대상으로 해외 여행관계자 초청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청주국제공항의 필리핀(마닐라) 노선과 몽골(울란바토르)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해 마련..

대전시, 지역 방위산업 육성 위해 두 팔 걷는다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대전시가 지역 방위산업 육성을 위해 기술 개발·마케팅 등 맞춤형 지원에 나선다. 대전시는 대전국방벤처센터와 지난 17일 대전TP 어울림프라자에서 14개 국방벤처기업 대표들과 신규 사업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최근 과학기술 강군 육성 등 정부의 방위..

세종시, 빈집 정비·슬레이트 철거 지원… 최대 300만원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세종시가 도시 미관을 저해하고 정주 환경을 악화시키는 주택 등을 대상으로 철거 비용을 지원한다. 세종시는 정주 여건 개선을 위해 '빈집 정비·슬레이트 철거 비용 지원 사업' 추가 모집을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추가 모집 물량은 빈집 18동, 슬레이트..

수자원공사, 녹조대응 전담반 구성해 확산 막는다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한국수자원공사가 녹조 확산을 막기 위해 중장기 대책을 마련하는 등 선제적 대응에 나선다. 수자원공사는 14일 대전 본사에서 '2024년 녹조대응 전담반'을 구성하고 첫 회의를 개최했다. 수자원공사는 녹조 발생 원인 중 하나인 하천 및 호소 인근 오염물질을 선..

‘힐스테이트 가장더퍼스트’ 견본주택 열고 본격 분양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현대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 컨소시엄은 대전시 서구 도마·변동 1구역 재개발 사업인 '힐스테이트 가장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힐스테이트 가장더퍼스트'는 대전시 서구 가장동 38-1번지 일원 지하 2층~지상 38층, 15개 동, 전용 5..

세종시 “미혼남녀 인연을 찾아 드립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세종시의 인연만들기 행사가 청년들의 새로운 만남의 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세종시는 지난 11일 세종시 미혼남녀 40명이 참여한 인연만들기 1회차 행사에서 총 6쌍의 커플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종시에 주민등록 또는 직장을 둔 미혼남녀를 80명을..

대전시, 나노 등 6개 분야 실증 코디네이터 모집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대전시는 기업의 신기술·제품 사업화와 혁신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실증 코디네이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실증 코디네이터는 모집 분야별 전문성을 보유한 지역 과학·기술분야 전문가로 선발하며 기업의 신기술·제품의 시장진입 안정성을 높이고 기업 성장에 도움..

방경만 KT&G 사장, 임직원과 ‘사랑의 급식 나눔’ 봉사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방경만 KT&G 사장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4일 임직원들과 함께 서울역 인근 시립 무료급식소인 '따스한채움터'에서 사랑의 급식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방경만 사장과 임직원 20여 명은 밥과 반찬을 직접 배식하고 손수 만든 팥빙수를 전달하며, 독..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