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04. 05 (일)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7.6℃

도쿄 12.1℃

베이징 7.5℃

자카르타 27.6℃

조폭 동원 의혹, 中 마스크 등 구입 노력 당시
사람이 다급해지면 무슨 일이라도 한다. 악마에게 영혼을 판다는 얘기는 괜히 있는 게 아니다. 국가는 더 말할 필요조차 없다. 국가의 생존 문제가 달려 있거나 하는 정말 다급한 경우에는 못할 일이 없다고 해도 좋다. 실제로도 중국은..

식량대란 조짐, 중국 생필품 가격 급등
쌀과 국수는 중국인들의 주식에 해당한다. 여기에 돼지고기까지 더하면 완전 금상첨화라고 할 수 있다. 풍족하게 쌓아놓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입할 수만 있다면 재벌이 부럽지 않다. 그러나 만약 값이 폭등하거나 구입하기가 쉽지..

탕웨이 대략 난감, 모델 됐던 루이싱커피 회계부정
중국의 스타 탕웨이(湯唯·41)는 인성이 나름 괜찮다. 학창 시절 은사를 잘 챙긴다거나 솔로 시절 지저분한 스캔들도 별로 없었던 사실을 보면 확실히 그렇다고 단언해도 틀리지 않는다. 품절녀가 된 지금도 그녀를 잊지 못해 하는 진정한..

초토화된 중 관광업, 7000만명이 수입 0
중국의 관광 산업은 21세기 들어 폭발하면서 이른바 뜨는 산업으로 확실하게 자리를 잡았다. 이로 인해 종사자들은 그 어떤 산업에 종사하는 이들보다 많은 혜택을 누렸다고 할 수 있었다. 자유로운 것이 특징인 일도 그렇거니와 많은 수입..

코로나 19 영향 러시아발 한국행 특별편 취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러시아 하바롭스크 ~ 한국 특별항공편이 취소됐다. 4일 러시아 하바롭스크 국제공항 등에 따르면 당초 이날 오전 9시 55분께 하바롭스크에서 출발해 인천으로 향하려던 아브로라(오로라)..

일본정부, 코로나 19 소득감소 가구 340만원 지급
일본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으로 소득이 줄어든 가구에 현금 30만엔(약 340만원)을 나눠주기로 했다.3일 교도통신은 아베 신조(安倍晋三) 총리가 3일 관저에서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집권 자민당 정..

일본 외무상 "독도는 일본 고유영토"
모테기 도시미쓰(茂木敏充) 일본 외무상이 2일 수출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단키트 이름을 독도로 하자는 청와대 국민청원과 관련, 독도가 일본 영토라고 발언했다. 모테기 외무상은 이날 중의원 외무위원회에서 “다케시..

일본 정부, 코로나 19로 소득 감소 가구에 230만원 지급
일본 정부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로 소득이 줄어든 가구에 20만엔(약 230만원) 현금이 지급될 전망이다. 3일 교도통신은 이러한 내용을 담은 일본 정부의 코로나 19 대응 긴급 경제대책이 7일 발표된다고 보도..

폭풍 노화 판빙빙 얼굴도 퉁퉁, 마음고생 심한 듯
여성의 나이 30대 후반이나 40대 초반이면 적은 나이가 아니다. 노화가 시작될 시기라고 해도 크게 틀리지 않는다. 이런 슬픈 현실은 얼굴에서 유독 잘 나타난다. 하지만 연예인들은 다르다. 이 정도 나이 때면 마지막 전성기의 불꽃을..

중국 연구진 "고양이 간 코로나 19 감염 가능" 주장
중국 연구진이 고양이 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이 가능하다고 주장했다. 3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중국농업과학원 산하 하얼빈(哈爾濱) 수의연구소 연구진이 최근 발표한 흰담비·고양이·개 등의..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