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7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중앙대, 청색 OLED 소자 내 발광층 특성 예측 AI 모델 개발
아시아투데이 반영윤 기자 = 김재민 중앙대학교 첨단소재공학과 교수 연구팀이 향후 디스플레이 초격차를 만드는 데 기여할 유기 발광 다이오드(OLED) 소자 개발 AI 모델을 고안했다. 16일 중앙대에 따르면 김 교수팀은 이준엽 성균관대학교 화학공학부 교수 등과 함께한 연구에서 청색 OL..

경찰, '뺑소니·운전자바꿔치기' 의혹 김호중 수사 속력
아시아투데이 반영윤 기자 = 경찰이 뺑소니, 운전자 바꿔치기 등 의혹을 받는 가수 김호중씨(33)에 대한 수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6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씨가 매니저에게 '음주운전을 했다'며 경찰에 대리출석을 직접 요구한 내용이 담긴 녹취 파일을 확보해 조사 중이..

[아투포커스] 자치경찰委 2기는 비상임위원까지 경찰 출신…퇴직경찰 자리보전기관 전락?
아시아투데이 설소영·반영윤 기자 = 각 광역자치단체별로 속속 출범하고 있는 2기 자치경찰위원회가 퇴직 경찰의 '자리 보전'을 위한 기관으로 전락하고 있다. 앞선 1기 위원회에서 전국 시·도 자치경찰위 상임위원(사무국장)의 대부분이 경찰간부 출신으로 구성돼 많은 비판이 제기됐음에도 불구하..

"충성! 국방의 의무 다하겠습니다"…병무청, 육군 55사단서 입영문화제 개최
아시아투데이 반영윤 기자 = "당당하게 군 복무하고 오겠습니다." 14일 오후 1시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소재 육군 제55보병사단 연병장. 평소 강도 높은 훈련으로 군 장병들의 열기로 가득해야 할 연병장이 형형색색의 부스들과 인파로 들썩이기 시작했다. 이날 입대하는 21살 아들을 배웅..

김호중, 강남서 교통사고 내고 달아난 혐의 경찰 조사
아시아투데이 반영윤 기자 = 유명 트로트 가수 김호중씨가 서울 강남에서 교통사고를 내고 도망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씨를 도로교통법 위반(사고후미조치)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 9일 오후 11시40분께 서울 압..

강남 퇴폐업소서 외국인 여성 폭행하고 돈 갈취한 20대 검거
아시아투데이 반영윤 기자 = 손님인 척 위장해 서울 강남의 한 퇴폐업소에 들어가 외국인 여성을 때린 뒤 돈을 뺏은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강도 혐의로 A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2일 오전 4시께 서울 역삼동 한 퇴..

서울대, '물감'처럼 섞이는 필라멘트 3D 프린팅 기술 개발
아시아투데이 반영윤 기자 = 조규진 서울대학교 교수 연구팀이 물감처럼 여러 재료를 섞어 하나의 필라멘트를 만드는 3D프린팅 기술을 개발했다. 13일 서울대에 따르면 조 교수 연구팀은 이호원 서울대 기계공학부 교수 등과 함께한 연구에서 하나의 필라멘트로 수십 가지 물성을 지니는 물질을..

대포통장·대포유심 유통 5개 조직 적발, 22명 구속기소
아시아투데이 반영윤 기자 = 보이스피싱 조직에 대포통장·대포유심을 공급하던 국내 5개 유통조직의 조직원 22명이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동부지검 보이스피싱 범죄 정부합동수사단(단장 김수민)은 총책 5명 등 22명을 사기 및 전자금융거래법위반 혐의 등으로 구속기소했다고 13일 밝혔다 합수단..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가정의 달 맞아 '우리 아이 이름 회의실' 변경
아시아투데이 반영윤 기자 = 경기도·서울대학교 공동출연법인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아이 이름 회의실'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12일 서울대에 따르면 '우리 아이 이름 회의실'은 친근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3개 회의실 명칭을 임직..

중앙대 법학전문대학원, 변시 합격률 2년 연속 4위
아시아투데이 반영윤 기자 = 중앙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변호사 시험 합격률 4위를 기록했다. 12일 법무부 '2024년도 제13회 변호사시험 합격자 통계'에 따르면 중앙대 법전원 출신 시험 응시생 62명 중 43명이 시험에 합격했다. 중앙대는 이번 시험에..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