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05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서울 학생인권조례 시행 12년만에 폐지…충남 이어 두번째
아시아투데이 안정환·김소영 기자 = 서울 학생인권조례가 충남에 이어 두번째로 폐지됐다. 서울시의회는 26일 제323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열고 '서울시 학생인권조례 폐지조례안'을 상정, 재석 의원 60명 전원의 찬성으로 통과됐다고 밝혔다. 서울에서 학생인권조례가 폐지되면서 지난 2..

운동과 소통으로 하나 된 강남구민…제12회 강남구민화합축제 대성료
아시아투데이 안정환·김소영 기자 = "하나, 둘, 셋 당겨요." 화창한 하늘이 드러난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 수도전기공업고등학교 운동장. 제12회 강남구민화합축제가 열린 이곳은 3000여명 주민들이 참여할 만큼 호응이 높았다. 22개 각 동별로 모인 구민들은 공 튀기기, 단체..

데이빗 목사, ‘성막기도’ 발간…‘성령이 가르쳐주신 성막기도’ 한국교회 살리는 대안
“하나님은 대한민국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킬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오직 기도만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해결책입니다. 한국교회 성도님들의 영적 삶을 송두리째 바꿔 놓을 ‘성막기도’로 초청합니다. ‘성막기도’는 대한민국과 한국교회를 살리는 확실한 대안입니다.”내밀한 기도의 세계로 통하는 길,..

김원태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장 '반려견 순찰대' 선포식 참석
아시아투데이 안정환·김소영 기자 = 김원태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위원장이 월드컵공원 내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서울 반려견 순찰대' 활동 선포식에 참석했다고 22일 밝혔다. 반려견 순찰대는 반려견의 일상적인 산책 활동과 방범 활동을 접목해 산책 중 범죄나 안전 위협 요소를 미리 감지..

KBSN, 재난안전 콘텐츠강화 위해 8대 학회와 MOU 체결…‘국민의 생명 보호'
KBSN(사장 이강덕)은 재난안전 관련 콘텐츠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재난 안전 관련 8개 학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KBSN과 8대 학회는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KBS미디어센터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갖고, KBS N 보유..

서대천 목사 ‘예장 삼산노회 신임 노회장’에 취임…“하나님께 돌아가자”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삼산노회는 지난 15일 ‘삼산노회 제47회 정기노회’에서 홀리씨즈교회 서대천 목사를 신임 삼산노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서대천 신임 삼산노회장(맨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을 비롯해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삼산노회 대한예..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민의를 수렴하는 민생의회 될 것"
아시아투데이 안정환·김소영 기자 = 서울시의회가 총 131건의 안건을 제232회 임시회에서 심의·의결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임시회는 이달 1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15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임시회는 19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22일 서울시정과 교육행정에 관해 질의한다...

서울지방보훈청, 서울시와 협업…‘AI 보훈 올케어’ 추진
국가보훈부 서울지방보훈청(청장 남궁선)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위험군에 대해 서울시와 협업으로 고독사를 예방하는 ‘AI 보훈 올케어’ 사업을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서울지방보훈청은 올 1월부터 고령의 독거 국가유공자 325명의 고독사 위험 여부 등을 조사했다. ‘AI 보훈 올케어’ 사업..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中 베이징·상하이시 방문해 협력 방안 논의
아시아투데이 안정환·김소영 기자 =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이 베이징시인민대표대회와 상하이시인민대표대회를 방문해 양 도시간 교류협력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고 16일 밝혔다. 김 의장은 현재 베이징시와 상하이시를 공식방문 중이다. 지난 12일에는 장젠둥 베이징시인민대표대회 부의장을 만나 △입..

[인터뷰] 진교훈 강서구청장 "김포공항~마곡지구~가양CJ부지 '신경제축' 만들 것"
아시아투데이 안정환·김소영 기자 = "강서는 정말 따뜻한 도시입니다. 주민들과 주거, 환경, 교육, 복지, 문화 등 다양한 혜택을 나눠나가고 싶습니다."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은 지난 15일 강서구청 집무실에서 실시된 아시아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새로운 강서 만들기'가 최우선 중점과제라..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