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케이카, 새해 첫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케이카, 새해 첫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0. 01. 08. 10: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케이카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중고차 유통 부문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케이카가 수상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부문’을 묻는 퀴즈의 답을 댓글로 적고 축하 메시지를 함께 남기면 된다.

퀴즈의 정답을 맞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10명), 뚜레쥬르 상품권 1만원권(10명), 주유상품권 1만원권(10명) 등 총 30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1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5일 각 SNS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이사는 “소비자분들이 직접 뽑아주신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0년을 맞아 케이카는 중고차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데 더욱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